
담임목사: 정순재
에덴스 한인장로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우리 교회는 “내딛는 걸음, 도우시는 하나님(수 1:9)”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2022년을 시작했습니다. 긴 코로나의 터널을 벗어나 자신 있게 교회의 걸음을 내딛길 원하는 우리의 마음을 담은 비전 입니다. 믿음으로 걸어가는 여러분의 걸음에 하나님의 도우심의 은혜가 따르길 소망합니다.
여전히 어려운 시대적 상황을 지나고 있지만, 에덴스 한인장로교회는 캠퍼스 타운에 이 교회를 세우신 하나님의 뜻을 따라 변함 없이 우리의 길을 걸어가려고 노력합니다. 에덴스 땅을 오가시는 분들에게 생명의 복음을 전하는 일. 누구에게든 교회의 선한 손을 내밀며 그리스도의 섬김의 모습을 실천하는 일. 그리스도의 한 몸을 이루는 성도들과 기쁨의 교재를 누리는 일 입니다.
2022년을 시작하는 지금도 여전히 코로나 상황 때문에 모든 것이 불편하고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회가 걸어야 할 마땅한 걸음을 내디딜 때, 여호와의 군대의 대장 되신(수 5:14)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우리 공동체와 동행하실 것을 분명히 믿습니다.
머지않아 온 세상이 이전처럼 회복되길 기대합니다. 예레미야의 기도처럼 “우리의 날들을 다시 새롭게 하사 옛적 같게 하시길”(애 5:21) 간구합니다. 그래서 이 에덴스 땅이 우리 교회 때문에 천국 같고, 우리 교회 때문에 하늘의 잔칫집 같다고 말할 수 있는 날이 속히 오길 소망합니다.
이곳을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변함없이 흘러넘치길 바랍니다.
2022년 2월을 시작하며,
정순재 목사 드림

정순재 담임목사 약력
-
The South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Louisville, Kentucky (M.A. & Th.M)
-
고려신학대학원 (M.Div.)
-
Iowa State University (B.S., Agricultural & Biological systems Engineering)
-
거창고등학교
-
하나교회 부목사 (예장고신, 천안)
-
에버그린장로교회 부목사 (KPCA, Suwanee, GA)
-
현, 에덴스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PCUSA, Athens, GA)
정순재 목사의 설교와 목회서신
주일학교: 박설희 집사
Sunday School Direc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