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족함 없는 삶

최종 수정일: 2023년 5월 7일

설교: 정순재 목사

날짜: 4/30/2023

제목: 부족함 없는 삶

성경말씀: 시 23:1

설교영상: AKPC 유튜브 채널


오늘은 에덴스 한인장로교회라는 가정에 영적 새생명이 출산하는 날 입니다. 교회의 영적 출 산률이 현저히 떨어진 시대에 예수님을 믿고 세례를 받는 일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것 또한 교 회의 큰 복 입니다. 오늘 우리교회 모든 세대들이 출산의 현장을 잘 보고 기억하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또한 장성하여 자란 자녀가 하나님 나라를 위해 귀한 직을 맡는 날이기도 합니다. 영 적 자녀들이 장성하여 주의 나라를 위한 직분을 든든히 맡아내는 일들이 더 많아지길 소망합니 다.


교회는 가정 입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세례를 받고 누군가가 직분을 받는 오늘이 서로에게 기쁨 와 감사의 내용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미 세례를 받으신 분들은 오늘 세례를 받으신 분을 찾아 가 꼭 축하의 인사를 건네시길 바랍니다. 이미 직분을 받으신 분들은 오늘 직분을 받으신 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격려하시길 바랍니다. 남의 일이 아니라 우리 집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세례를 받고 직분을 받으신 모든 분들의 삶에 이전보다 더 풍성한 하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에게 복을 주시려거든, 여러분들의 삶의 지경을 넓혀주시고, 하나님의 손길로 환난을 면하며, 그래서 늘 주와 동행하며 근심이 없는 삶을 살아가도록 온 교 회가 기도했으니 그 일을 이루어가는 삶을 살아가시길 소망합니다.


바라옵기는,

해마다 우리 AKPC 가정에 영적인 출산 소식이 끊이지 않길 기대합니다. 함께 노력하고 함 께 기도하며 교회가 생명을 계속 출산하도록 준비합시다. 살아있는 교회가 그런 교회이기 때문 입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나를 찾아오신 복음 2”

날짜: 4/21/2024 제목: 나를 찾아오신 복음 2 성경말씀: 사도행전 9장 1-9절 설교영상: AKPC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AthensKoreanPresbyterianChurch 이전의 삶 [행 7:58] 성 밖으로 내치고 돌로 칠새 증인들이 옷을 벗어 사울이라 하는 청년의 발 앞에 두니라 [행 8:3] 사울이

나를 찾아오신 복음 1

날짜: 4/14/2024 제목: 나를 찾아오신 복음 1 성경말씀: 사무엘상 3장 1-9절 설교영상: AKPC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AthensKoreanPresbyterianChurch 배경 1 [삼상 3:2] 엘리의 눈이 점점 어두워 가서 잘 보지 못하는 그 때에 그가 자기 처소에 누웠고 [삼상 4:18] 하나님의 궤

How is your garden growing?

날짜: 4/7/2024 제목: How is your garden growing? 성경말씀: John 20:19-31 설교영상: AKPC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AthensKoreanPresbyterianChurch [John 20:19-31] When it was evening on that day, the first 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