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판 게시물

AKPC Web
2024년 2월 18일
In 교회 소식
0
0
18
AKPC Web
2022년 8월 27일
In 교회 소식
첨부
0
0
29
AKPC Web
2022년 8월 20일
In 교회 소식
첨부
0
0
23
AKPC Web
2022년 8월 13일
In 교회 소식
첨부.
0
0
23
AKPC Web
2022년 8월 07일
In 교회 소식
첨부
0
0
18
AKPC Web
2021년 5월 15일
In 교회 소식
0
0
19
AKPC Web
2020년 1월 26일
In 교회 소식
<교회 소식> 1. 오늘 에덴스 한인장로교회에서 처음 방문하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친교 시간에 환영 테이블에서 복된 만남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2. 2월부터 4월까지는 “건강한 교회 시리즈” 설교가 있습니다. 건강한 교회 되기 위해 더욱 말씀을 사모합시다. 3. 공동의회 : 오늘 2부 예배 후 2019년 결산을 위한 공동의회가 있겠습니다. 4. 온 세대 예배 : 다음 주일(매월 첫 주일) 입니다. 예배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5. 성경 공부 “우리는 무엇을 믿는가?” : 2월과 3월 첫 주일 오전과 오후(총 4시간),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은 게시판에 사인 업 해주세요. 6. 심방 신청 : 1~2월은 담임목사 심방 기간입니다. 직접 또는 목동을 통해 신청해 주십시오. 7. 목동 모임 : 1시 30분, 교육관 <교우 소식> 1. 환영 : 지난 주일 함께 예배한 가족들입니다. 환영합니다. · 지수연, 김성준, 래은(바울 목장) · 최인식, 박경옥, 원록, 연우(마태 목장) · 정계현(마태 목장) · 안형영, 김은혜, 유현, 지호(안드레 목장) 2. 돌 감사 예배 : 김원 아기(김완수, 이민선 가정), 2월 2일(주일) 오후 5시, 친교실 <그 외 소식> 1. 동행 목장 주 중 모임 · QT & 삶 나눔 모임 : 금요일 오후 5시 30분, UGA 캠퍼스, 인도: 정순재 목사, 2월부터 · 청년 성경 공부 모임 : 토요일 오후 6시, 교회, 인도: 유훤규 목사, 진행 중 2. 재외국민투표(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등록 : 오늘 교회에서 있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대한민국 여권을 가지고 준비된 테이블에서 신청해 주십시오. 온라인을 통해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www.ovan.nec.go.kr) <주일 봉사> 주일 기도 안내 위원 친교 및 청소 1월 26일 권병옥 누 가 목장 누 가 목장 2월 02일 이춘명 바 울 목장 베드로 목장 2월 09일 윤태식 동 행 목장 동 행 목장
0
0
61
AKPC Web
2019년 4월 11일
In 교회 소식
* 2019년도 저희 교회 표어는 “예수를 얻기 위해 올인하라” 입니다. 예수님을 얻고 싶은 거룩한 소원이 여러분 모두의 가슴속에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 오는 4월 말까지 주일 설교말씀을 전해주실 전찬응 목사님을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십시오. 전찬응 목사님은 아틀란타의 언더우드 신학교에서 구약학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 매 주 수요예배를 배한나 목사님께서 인도하십니다. 많은 성도들이 예배에 참석하여 은혜의 시간을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 매 주 토요일 새벽마다 “특별새벽기도회” 시간을 갖습니다. 모두 나오셔서 함께 기도하며 교제하 는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 목동성경공부가 매 주일 1시 30분에 교육관에서 있습니다. * 청빙위원회가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청빙위원들을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십시오. * 2019년 전반기 성가대원을 모집합니다. 현재 인원에 추가로 베이스 2명, 테너 2명, 앨토 3명, 소프라노 1명이 필요합니다. 문의 사항은 성가대장 이인혁 집사 또는 지휘자 김주영 집사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4월 말까지 안식월 기간을 갖고 계시는 김춘기 목사님 내외분을 위해, 그리고 목사님 부재 중의 교회를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안타까운 소식 강형옥집사님 할아버님께서 지난 주일 (3월 31일) 한국에서 소천하셨습니다. 집사님과 가족들에게 하나님의 큰 위로가 있으시길 기도해 주세요 . * 4월 21일은 주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부활절입니다. 이를 위해 깊이 묵상하며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성찬식과 목장별로 음식을 준비해서 함께 나누는 부활절 만찬이 있습니다.
0
0
55
AKPC Web
2019년 4월 11일
In 교회 소식
* 2019년도 저희 교회 표어는 “예수를 얻기 위해 올인하라” 입니다. 예수님을 얻고 싶은 거룩한 소원이 여러분 모두의 가슴속에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 오는 4월 말까지 주일 설교말씀을 전해주실 전찬응 목사님을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십시오. 전찬응 목사님은 아틀란타의 언더우드 신학교에서 구약학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 매 주 수요예배를 배한나 목사님께서 인도하십니다. 많은 성도들이 예배에 참석하여 은혜의 시간을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 매 주 토요일 새벽마다 “특별새벽기도회” 시간을 갖습니다. 모두 나오셔서 함께 기도하며 교제하 는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 목동성경공부가 매 주일 1시 30분에 교육관에서 있습니다. * 청빙위원회가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청빙위원들을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십시오. * 2019년 전반기 성가대원을 모집합니다. * 4월 말까지 안식월 기간을 갖고 계시는 김춘기 목사님 내외분을 위해, 그리고 목사님 부재 중의 교회를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신애집사님 어머님께서 지난 월요일 에모리병원에서 퇴원하셨습니다. 앞으로 일주일 더 항생 제를 복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 기도해주신 교우 여러분께 감사드라고 또한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 지난 토요일 (3월 30일 오전 9시) 봄맞이 교회청소와 거리청소, 그리고 음식을 준비해주신 교우 여러분께 잔심으로 감사드립니다.
0
0
29
AKPC Web
2019년 4월 11일
In 교회 소식
* 2019년도 저희 교회 표어는 “예수를 얻기 위해 올인하라” 입니다. 예수님을 얻고 싶은 거룩한 소원이 여러분 모두의 가슴속에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 오는 4월 말까지 주일 설교말씀을 전해주실 전찬응 목사님을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십시오. 전찬응 목사님은 아틀란타의 언더우드 신학교에서 구약학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 매 주 수요예배를 배한나 목사님께서 인도하십니다. 많은 성도들이 예배에 참석하여 은혜의 시간을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 매 주 토요일 새벽마다 “특별새벽기도회” 시간을 갖습니다. 모두 나오셔서 함께 기도하며 교제하 는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 목동성경공부가 매 주일 1시 30분에 교육관에서 있습니다. * 청빙위원회가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청빙위원들을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십시오. - 당 회: 이춘명장로 (위원장) - 남 성: 김주영집사 (공동위원장, 인터넷 담당), 김태중집사 (부서기) - 여 성: 양정예집사, 이명규집사 - 청 년: 신소예집사 (서기) - 장 년: 윤추자권사 * 2019년 전반기 성가대원을 모집합니다. * 4월 말까지 안식월 기간을 갖고 계시는 김춘기 목사님 내외분을 위해, 그리고 목사님 부재 중의 교회를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0
0
18
AKPC Web
2019년 4월 11일
In 교회 소식
* 2019년도 저희 교회 표어는 “예수를 얻기 위해 올인하라” 입니다. 예수님을 얻고 싶은 거룩한 소원이 여러분 모두의 가슴속에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 오는 4월 말까지 주일 설교말씀을 전해주실 전찬응 목사님을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십시오. 전찬응 목사님은 아틀란타의 언더우드 신학교에서 구약학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 매 주 수요예배를 배한나 목사님께서 인도하십니다. 많은 성도들이 예배에 참석하여 은혜의 시간을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 매 주 토요일 새벽마다 “특별새벽기도회” 시간을 갖습니다. 모두 나오셔서 함께 기도하며 교제하 는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 목동성경공부가 매 주일 1시 30분에 교육관에서 있습니다. * 청빙위원회가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청빙위원들을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십시오. * 노회 목회위원회에서 목사님 청빙을 위한 Ministry Information Form 을 통과시켰습니다. * 2019년 전반기 성가대원을 모집합니다. * 4월 말까지 안식월 기간을 갖고 계시는 김춘기 목사님 내외분을 위해, 그리고 목사님 부재 중의 교회를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0
0
24
AKPC Web
2019년 4월 11일
In 교회 소식
* 2019년도 저희 교회 표어는 “예수를 얻기 위해 올인하라” 입니다. 예수님을 얻고 싶은 거룩한 소원이 여러분 모두의 가슴속에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 오는 4월 말까지 주일 설교말씀을 전해주실 전찬응 목사님을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십시오. 전찬응 목사님은 아틀란타의 언더우드 신학교에서 구약학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 매 주 수요예배를 배한나 목사님께서 인도하십니다. 많은 성도들이 예배에 참석하여 은혜의 시간을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 매 주 토요일 새벽마다 “특별새벽기도회” 시간을 갖습니다. 모두 나오셔서 함께 기도하며 교제하 는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 목동성경공부가 매 주일 1시 30분에 교육관에서 있습니다. * 청빙위원회가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청빙위원들을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십시오. * 2019년 전반기 성가대원을 모집합니다. * 4월 말까지 안식월 기간을 갖고 계시는 김춘기 목사님 내외분을 위해, 그리고 목사님 부재 중의 교회를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0
0
24
AKPC Web
2019년 4월 11일
In 교회 소식
* 2019년도 저희 교회 표어는 “예수를 얻기 위해 올인하라” 입니다. 예수님을 얻고 싶은 거룩한 소원이 여러분 모두의 가슴속에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 오는 4월 말까지 주일 설교말씀을 전해주실 전찬응 목사님을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십시오. 전찬응 목사님은 아틀란타의 언더우드 신학교에서 구약학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 매 주 수요예배를 배한나 목사님께서 인도하십니다. 많은 성도들이 예배에 참석하여 은혜의 시간 을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 매 주 토요일 새벽마다 “특별새벽기도회” 시간을 갖습니다. 토요일 하루만이라도 모두 나오셔서 함께 기도하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 목동성경공부가 매 주일 1시 30분에 교육관에서 있습니다. * 청빙위원회가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청빙위원들을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십시오. - 당 회: 이춘명장로 (위원장) - 남 성: 김주영집사 (공동위원장, 인터넷 담당), 김태중집사 (부서기) - 여 성: 양정예집사, 이명규집사 - 청 년: 신소예집사 (서기) - 장 년: 윤추자권사 * 2019년 전반기 성가대원을 모집합니다. * 4월 말까지 안식월 기간을 갖고 계시는 김춘기 목사님 내외분을 위해, 그리고 목사님 부재 중의 교회를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목장(누가)이 생겼습니다.
0
0
43
AKPC Web
2019년 4월 11일
In 교회 소식
* 2019년도 저희 교회 표어는 “예수를 얻기 위해 올인하라” 입니다. 예수님을 얻고 싶은 거룩한 소원이 여러분 모두의 가슴속에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 오는 4월 말까지 주일 설교말씀을 전해주실 전찬응 목사님을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십시오. 전찬응 목사님은 아틀란타의 언더우드 신학교에서 구약학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 매 주 수요예배를 배한나 목사님께서 인도하십니다. 많은 성도들이 예배에 참석하여 은혜의 시간 을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 매 주 토요일 새벽마다 “특별새벽기도회” 시간을 갖습니다. 토요일 하루만이라도 모두 나오셔서 함께 기도하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 목동성경공부가 매 주일 1시 30분에 교육관에서 있습니다. * 청빙위원회가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청빙위원들을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십시오. - 당 회: 이춘명장로 (위원장) - 남 성: 김주영집사 (공동위원장, 인터넷 담당), 김태중집사 (부서기) - 여 성: 양정예집사, 이명규집사 - 청 년: 신소예집사 (서기) - 장 년: 윤추자권사 * 2019년 전반기 성가대원을 모집합니다. * 4월 말까지 안식월 기간을 갖고 계시는 김춘기 목사님 내외분을 위해, 그리고 목사님 부재 중의 교회를 위해 깊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0
0
52
bottom of page